지난 55년간 선린대학교는 바른 인성과 현장실무능력을 갖추고 도전하는 창의 인재 양성을 위해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학생 역량 중심의 교육혁신을 통하여 지역과 함께 혁신 성장하는기독교 명문 대학으로서 앞으로의 55년을 향해 나아가고자 합니다.
4차 산업혁명으로 파생되는 사회, 경제, 기술적 변화가 다가올 미래사회의 변화 속도를 가속화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얘기합니다. 표준화되고 정형화된 교육에서 벗어나 각자의 개성을 존중하고 학생 개개인의 역량을 향상시키는 교육 혁신을 통하여,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일자리가 미래에 생겨나더라도 선린대학교 졸업생이 가장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자 합니다.
선린봉사학습센터는 대학의 믿음, 소망, 사랑이라는 교훈을 바탕으로 선한 이웃의 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대한 교육기관의 역할과 책무를 다하고자 설립하였습니다.
대학의 설립이념에 따라 기독교 사랑을 이웃에게 실천하는 선린정신을 함양하고 참된 인성과 전문성을 겸비한 창의적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다양한 봉사 프로그램 개발로 지역사회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재능 기부 봉사를 실천함으로써 이웃 사랑 나눔의 손길을 이어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